우리지역 지원대책

콜센터 및 상담실 운영 -지역별 FTA 상담실 및 콜센터를 운영하여undefinedundefined기업의 FTA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 하겠습니다.

 

경남 FTA 콜센터 운영

  • 상담자 : 센터 상주 관세사 및 전담 인력
  • 장 소 : 창원상공회의소 2층 상담실
  • 상담방법 : 방문 및 전화 상담
  • 상담내용
    - 상주관세사 : 품목별 관세율 확인 및 원산지 결정기준 판정 등
    - 센터 전담 인력 : 원산지증명서 신청․발급 등
  • 상담일 및 장소 : 월~금요일, 창원상공회의소 내 / TEL 055-210-3048, 3049

경남지역 FTA 상담실 5개소 운영

  • 상담자 : 상주 관세사 및 센터 FTA 전문가
  • 장 소 : 양산, 김해, 함안, 진주, 사천상공회의소 내 운영
  • 상담방법 : 주 1~2회 운영 (지역별 상담요일 지정)
  • 상담내용
    - FTA 전문가(관세사)가 상담실에 상주하여 전화 및 기업방문상담
    - 품목별 관세율 확인, 원산지 결정기준 등 FTA 관련 애로사항 상담
  • 동부지역 상담실
  • 매주 화요일 / 양산상공회의소 內 / T.055-386-4005
  • 매주 수요일 / 김해상공회의소 內 / T.055-337-6001
  • 동부지역 상담실
  • 매주 화,금요일 / 진주상공회의소 內 / T.055-763-9114
  • 매주 수요일 / 사천상공회의소 內 / T.055-833-2204
  • 매주 목요일 / 함안상공회의소 內 / T.055-584-2376